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대구 달성군 화원유원지 겹벚꽃 명소 위치

by 팡팡이 : ) 2024. 4.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팡팡이입니다.

주말에 화원유원지를 다녀왔습니다.
겹벚꽃을 보려고 간 화원유원지! 리뷰 써볼게요.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입구에서 튤립을 봤어요.
비 와서 시들해진 꽃들이 많네요.

 
 

올라가는 길에 철쭉들도 피어있었어요.

 
 

화원동산을 가기 위해 올라가 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날을 잘못 잡았어요ㅠㅠ


 

오르막길을 조금 걷다 보면 잔디광장이 있습니다.
길이 여러 갈래로 갈라져 있어 어디로 갈지 헤매었어요.
잔디광장 기준 왼쪽으로 가봤어요.
 
 
 

월남참전기념탑도 있네요.
화원유원지 몇 번 왔지만 탑은 처음 봤어요.


 
 

기념탑에서 조금 올라가면 화원정도 나옵니다.
계속 오르막길이어서 벌써 힘이 들었습니다.
 
 
 

계속되는 오르막길
비는 왔지만 나무가 많은 길을 걸으니 상쾌해졌어요. ㅋ
 
 
 

아메리카대륙 전망 포토존 도착! 
 
 
 

인터넷으로 많이 보던 곳인데 비가 와서 흐리고 뿌옇고,
달성군 안내판에 나온 모습처럼 찍고 싶었으나 ㅋㅋ 날씨로 인해 실패
 
 
 

다시 화원동산을 가기 위해 올라갔습니다.
제목표는 겹벚꽃을 보는 거였어요 ㅋ
 
 
 

화원동산 도착! 
근데 이게 머람..
비가 와서 꽃잎이 계속 떨어지고 있었어요😂

바닥에 떨어진 꽃잎들이 한가득
 
 
 

떨어진 꽃잎이라도 건져보자!
핑크핑크하니 예뻐서 찍어봤어요.


 
 

다른 한쪽나무에 그나마 꽃잎들이 많이 붙어있어서 찍어봤어요. 
그리고 화원동산 말고 겹벚꽃터널이 있다고 인터넷에서 봐서 찾으러 고고!
 
 

약초원 쪽에 있다고 봐서 화원동산으로 내려와
팻말을 보고 갔어요.

길이 많아 너무 헷갈렸어요.
 
 
 

겹벚꽃을 보러 간 거지만, 이런 숲길은 너무 좋네요.
 
 
 

헤매다 드디어 약초원 도착!
멀리서도 겹벚꽃이 보였어요 ㅋㅋ 
 
 
 

터널이라고 하기엔 좀 짧지만 터널이 맞긴 했어요 ㅋㅋㅋ
여기도 많이 떨어졌네요.
그래도 화원동산보다는 좋았어요.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보니 너무 좋았어요.
성공반, 실패반 ㅋㅋ
 
 
 

겹벚꽃 보고 내려오는 길에 짝꿍우산 제우산에 떨어진 겹벚꽃잎이 붙어있길래 그냥 찍어봤는데,
갬성갬성 하네요~🌸🌸
 
 
 

내려오는 길에 이런 꽃도 봤는데, 수국이 맞나요?ㅋㅋ
수국보다 쪼꼼해서 맞는지 의문이..ㅋㅋ



 

주차장을 지나 강변 쪽으로 가면 사문진나루터와 주막촌이 있습니다.
날이 좋았다면 야외에서 막걸리도 한잔했을 텐데 짝꿍이 춥다고 해서 패스 ㅋㅋ
 
 
 
 

화원유원지 입구보다 튤립이 시들지 않고 잘 있네요.
너무 예쁘다 🌷
 
 
 

사문진나루터에서 유람선도 을 하나 봐요.
나루터도 사진으로 남겨두기.


겹벚꽃은 조금 실패했지만, 짝꿍이랑 숲길도 걷고 너무 좋았답니다.
그리고 가보진 않았지만 동물원도 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도 봤어요.

주말에 가족이랑 나들이로 가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좋을 때 화원유원지를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비도 오고 겹벚꽃이 목적이어서 갔지만, 다음에는 주막촌도 가보고 유원지 다른 곳도 가보도록 해야겠어요.


그럼 화원유원지 정보 남겨 놓을게요!


 

『 화원유원지 』

주소 : 대구 달성군 화원읍 사문진로 1길 40-14
영업시간 : 매일 06:00 - 21:00
전화번호 : 053-659-4465
입장요금 : 무료
※ 화원유원지 정보는 달성군시설관리공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dssiseol.or.kr/pages/sisul/page.html?mc=1050

 

소개 > 화원동산 소개 > 화원동산 > 관광지시설 > 공단관리시설 > 달성군 시설관리공단

화원동산 동심의 꿈과 함께 도심 속 자연을 느끼고 낙동강변 경관을 감상 할 수 있는 공원입니다.

www.dssiseol.or.kr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