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거제도 진이회식당 왕우럭조개 코끼리조개 맛집 현지 맛집

by 팡팡이 : ) 2024. 5.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팡팡이입니다.
주말에 거제도를 다녀왔습니다.


진이회식당에서 코끼리조개와 왕우럭조개를 처음 먹어봤어요.
오늘은 진이회식당 리뷰를 해볼게요!



진이회식당 외관입니다.
거제도에 살고 계신 분과 같이 갔어요.

진짜 찐 현지 맛집이겠죠?
저도 기대를 했습니다.
 



수족관에 여러 조개들이 있었는데,
수족관 맨 위 왼쪽이 왕우럭조개, 오른쪽이 코끼리조개입니다.
크기가 엄청 컸어요.




 

식당 맞은편은 바로 바다네요.
어선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메뉴를 보니 조개와 회가 대표 메뉴 같아요.
벽지엔 식당에 방문했던 사람들 메모가 가득 차 있네요.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기본찬들을 내어 주셨습니다.
문어숙회, 단호박 등 구성이 알찼어요.
나물은 사장님께 여쭤보니 방풍나물이라고 하셨어요~





 

조개탕이 나왔어요.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조개가 엄청 크고 실했어요.
조개도 탱글 쫄깃 😋





두둥! 메인메뉴인 왕우럭조개와 코끼리조개입니다.
조개는 살짝 데쳐서 나옵니다. 비주얼이 좀 생소했어요.

사장님께서 조개는 초장 말고 참기름장에 찍어 먹으라고 말씀해 주셔서 먹어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초장보다 참기름장 추천!

금액이 싼 편은 아니지만 진짜 별미인 것 같아요!
 

반응형

 
 

메인메뉴를 먹고 있었는데 해산물도 주셨어요.
미더덕, 해삼, 멍게입니다.

미더덕은 익혀서는 먹어봤지만 날것으로는 처음 먹어요.
세 가지 다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은행꼬치와 연근 튀김!





호박전!
바삭하게 구워주셨어요.
전은 맛없을 수 없지.





가리비와 게를 쪄서 주셨는데, 이것도 서비스였어요.
구성이 정말 알차네요.




 

생선 구이도 나왔습니다.
생선종류가 두 가지인데 어떤 생선인지 모르겠다는..
조개, 해산물 등 먹다 보니 배가 불러서 식사는 패스했습니다.


모든 메뉴가 주문 후 바로 요리 및 조리를 해서 나왔어요.
전, 구이 등은 따뜻하고, 해산물과 조개는 정말 싱싱했어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거제도 가시는 분들은 왕우럭조개, 코끼리조개 꼭 드셔보세요.
진짜 별미입니다.



정보는 공유해 놓을게요!😊😊


 

 
『 진이회식당 』

주소 :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 3길 18, 109호
전화번호 : 055-634-6114
영업시간 : 11:00 - 21:00
휴무 : 매월 1, 3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