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대구 율하 타임스퀘어 스시 초밥 맛집 도케루

by 팡팡이 : ) 2024.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팡팡이입니다.
주말에 짝꿍이랑 병원 다녀온 뒤 율하 타임스퀘어에 있는 초밥집을 다녀왔어요.
오늘은 초밥 맛집 도케루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도케루 외관입니다.
타임스퀘어 건물 뒤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5~6 테이블 정도 있고 바에도 4~5자리 정도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좀 많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초밥 단품가격을 잘 알 수 있게 초밥마다 가격이 기재되어 있었어요.
단품은 너무 가성비 떨어지니 세트메뉴를 시켰습니다.


초밥을 못 먹는 분들은 덮밥메뉴 등 다른 식사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고급초밥세트와 사이드로 고구마치즈 크로케도 같이 주문했어요.
전 우동보다 모밀을 좋아해서 모밀 선택!!

 

 

반응형

미니 정수기물통 ㅋㅋ 귀여워라😆
물통 밑에는 락교와 생강절임이 있어요.
원하는 만큼 덜어 드시면 됩니다.

 

 

 

식전 샐러드가 나왔어요.
상큼하니 입맛을 돋우어 주었습니다.
락교와 생강절임도 저희 먹을 만큼 담아두었어요.

 

 

 

고급초밥세트와 고구마 치즈 고로케가 나왔습니다.
10P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연어와 새우를 좋아하는데 연어 종류와 새우종류가 2P씩 있어 맘에 들었습니다.
초밥 역시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장어도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고구마치즈고로케 두 개 4,000원입니다.
살짝 비싸게 느껴졌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마지막 냉모밀로 깔끔하게 마무리!
날도 더워서 냉모밀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저희 집 근처 초밥집 중에는 개인적으로 도케루가 꽤 괜찮은 것 같아요.
다른 가게보다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럼 도케루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도케루 정보는 공유해 놓을게요~

 

 

『 도케루 율하타임스퀘어 』


주소 : 대구 동구 안심로 16길 47, 1층 144호 도케루 율하타임스퀘어점
전화번호 : 053-965-9283
영업시간 : 11:30 - 21:30
휴무 :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 ⭕ (타임스퀘어 주차장 이용, 방문 시 가게에서 차량등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