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대구 남구 앞산 맛집 오무하무

by 팡팡이 : ) 2024. 3.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팡팡이입니다.

금요일에 대구 대명동 앞산 쪽에 위치하고 있는
오무하무를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이었는데 회사에 퇴사하시는 분이 있어
짝꿍과 함께 마지막 점심을 함께 했어요.
TMI지만 짝꿍과 저는 같은 회사를 다닌답니다.
 

오무하무 입구

건물이 도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는 식당 바로 밑에 있는

앞산행복마을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오시는 분들은 주차장이 미리 어딘지 확인하고
오시는 편이 
헤매지 않고 좋을 거 같아요.


 

오무하무 입구 정면모습

오무하무 앞산점은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식당이라
가정집 같고 정겨운 느낌이었어요.



 

오무하무 식당 안 모습

식당내부도 가정집 그대로의 느낌이라 넓지는 않았지만,
여기저기 소품도 진열되어 있고, 클래식한 느낌이었어요.


 

키오스크 메뉴판

테이블에 착석 후 주문은 키오스크 메뉴판으로
할 수 있었어요.

 


출처 - 네이버

메뉴판은 네이버 지도에서 가져왔어요.



저희는 대표메뉴인 수제 하무 스테이크 2개와
반숙 오므라이스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서 벽면을 보니 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전메뉴 포장가능 하다는 문구도 적혀있었어요.
포장은 전메뉴  1,000원 할인!
집이 가까우신 분들은 포장도 좋을 것 같아요!


 

식전음료로 애플민트차가 서비스로 나왔어요. 
맛있어서 한잔 더 마시고 싶었어요 😆😆


 

반숙 오므라이스

음식은 오래 기다리지 않고 나왔어요. 
먼저 나온 건 반숙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에 카레, 마늘 후레이크가 같이 나왔어요.
반숙 계란이 부드러워 보여서 먹음직스러웠어요.


 

반숙 계란을 자르는데 너무 깊이 잘라버려서
밑부분까지 잘렸어요.

계란에 구멍이 났어요 😂 자르기는 실패 😭
반숙계란과 함께 카레에 마늘 후레이크까지 한입!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마늘 후레이크가 없었다면 식감이 좀 아쉬웠을 텐데,
마늘 후레이크로 아쉬운 식감을 만족시켜 줬어요.


 

수제 하무 스테이크

수제 하무 스테이크! 비주얼은 합격!
동그랗고 도톰한 함박 스테이크에
밥과 각종 구운 야채들이 있었어요.

함박 스테이크는 퍽퍽하지 않고
육즙이 살아있어 부드러웠어요.

제 짝꿍은 함박 스테이크는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오무하무 함박 스테이크는 잘 먹었어요.
저도 너무 맛이 있어서 야채랑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대구 앞산 맛집 오무하무
회사랑 살짝 거리가 있었지만
다음에도 가끔씩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오무하무!  가족끼리 외식으로 와도 좋을 거 같아요!


 

오무하무 앞산점

주소 : 대구 남구 안지랑로 21, 1층 오무하무
영업시간 :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2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00 
(토, 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전화번호 : 0507-1321-3052
주차장 : 전용 주차장 없음.
근처 앞산행복마을 공용주차장 이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