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포항 오션뷰 카페 오딘 대형카페

by 팡팡이 : ) 2024.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팡팡이입니다.
제 짝꿍은 집을 좋아하는 집돌이인데,
저번 주말에 좀 멀리 가도 된다고 해서 포항을 다녀왔어요.
가는 길에 오션뷰 카페를 검색했더니 오딘카페가 나오길래 다녀와봤어요.

 

 

오딘카페 입구

카페 입구입니다. 너무 급하게 찍은 티가 나네요.
짝꿍이 빨리오라고 해서 ㅋㅋ
 

오딘카페 앞 주차장

주차장은 카페 입구로 들어가면 있는데,
주차장이 큰데도 불구하고 세 번을 돌아 주차에 성공을 했답니다.
아무래도 주말이기도 하고 핫플레이스인지 주차도 꽉 차서 주차가 쉽지 않았어요.

 

외부에서 볼 때는 그렇게 큰 카페인지 몰랐는데  내부로 들어가서 보니
1,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창은 통유리라서
넓은 바다를 확 트인 느낌으로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 잡기 전에는 주문을 못했어요.
자리부터 잡고 주문해야 될 거 같아 통유리창 쪽을 열심히 살폈는데
마침 딱! 바다뷰가 보이는 통유리창 전면좌석에 
자리가 나서 바로 자리를 잡았어요. 

빵과 케익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사진으로 남기지 못해서 아쉬워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오딘크림라떼와 함께
빵으로 바나나브라운치즈 크로와상, 샤인머스캣 케익을 주문하고 
빵을 먼저 받아왔습니다.  되게 달달하니 먹음직스럽죠?😋
 

음료를 기다리면서 잠시 카페를 둘러봤는데
카운터 옆에 오딘 카페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텀블러랑 컵이 깔끔해서 충동구매 욕구가 뿜뿜 했지만, 꾹 참고 패스!
 

오딘크림라떼는 짝꿍음료라 한입 먹어봤는데,
달달하긴 했으나 제스타일은 아닌 걸로..
달달한 빵은 역시 아메리카노지!
카페 통유리창에 날씨까지 한몫한 바다뷰🌊
하늘이 파래~ 바다가 파래~🎼
 
 

카페 입구 반대편으로 나가면 바다를 바로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으니 
야외에서 음료를 즐기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바다쪽에서 찍은 카페모습

바다 쪽에서 보니 대형카페인걸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바다 쪽으로 나와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꽤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짝꿍이랑 바다를 좋아하는 저는 춥지만 시원한? ㅋ
바다를 느끼고 왔습니다.

 
 
베이커리 외에 브런치메뉴도 있다고
다녀와서 알게 됐어요.

식사, 음료,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고,
통유리창으로 탁 트인 바다 전망과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
사진 찍기 좋아하는 저는 좋았답니다.

단점은 사람이 너무 많이 몰리다 보니 정신이 없고,
자리 잡기가 좀 힘들었답니다.

조용한 카페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여
장소를 선택하길 추천합니다!

포항 여행계획이 있으시면 들러서
통유리창으로 보는 바다뷰와

맛있는 베이커리와 브런치 메뉴를 즐겨보세요!

 

오딘 베이커리 카페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320 오딘
영업시간 : 09: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507-1317-4760
주차장 : 있음

728x90
반응형
LIST